메일함 관리

메일함을 생성하거나 생성된 메일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받은메일함, 보낸메일함, 임시보관함, 스팸메일함, 지운메일함 등, 기본으로 표시된 기본메일함으로 수정/삭제 를 할 수 없으며, 그 외 사용자가 새롭게 생성한 개인메일함은 등록/수정/삭제 할 수 있습니다.

  1. 메일함 추가
  2. [메일함 추가] 버튼을 클릭하여 새 메일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추가할 위치를 선택하고 [메일함 이름]을 입력한 뒤, [추가]버튼을 클릭하여 새 메일함을 추가합니다.
  3. 메일 업로드
  4. [업로드] 버튼을 클릭하여 eml파일로 된 메일파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5. 메일함 백업
  6. 관리 리스트의 [백업하기] 버튼을 클릭하여 메일함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. 백업한 압축파일은 환경설정>링크파일 히스토리>메일함 백업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  7. 메일함 비우기
  8. 관리리스트의 [비우기] 버튼을 이용하여 메일함을 비울 수 있습니다.
  9. 메일함 이동
  10. 관리리스트의 [메일함 이동] 버튼을 이용하여 해당 메일함 다른 메일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  11. 메일함 수정
  12. 관리리스트의 [수정] 버튼을 클릭하여 메일함 이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  13. 메일함 삭제
  14. 관리리스트의 [삭제]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메일함이 삭제 됩니다.